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산 선부동 필라테스 추천!!(안산 여성전용 필라테스 센터 TFT 선부점)
    ETC 2022. 12. 6. 11:24
    반응형

    오늘은 안산 단원구 선부동에 있는 TFT 선부점, 여성전용센터 필라테스 센터에 대해 소개합니다^^ 특별히 오늘 선부동 필라테스 TFT선부점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넓은 공간에 최신식 시설을 갖춘 선부동의 필라테스 센터인데 지리적으로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도 회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센터이기 때문에 추천드려요^^

    일단 여성 전용 센터인 점이 매우 좋습니다. 운동하는데 남녀 공용이나 여성 전용 센터냐가 뭐가 중요하냐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오로지 운동을 위해서라면, 여성 입장에서는 여성 전용 센터가 훨씬 더 편안합니다. 살을 빼고, 체력을 증진시키고, 체형을 변화시키는 데에 있어서 집중력이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내 몸에만 집중할 수 있는 선부동 필라테스 센터에 대해 계속 말씀드릴게요!

    공간이 넓다고 소개드렸는데 실제 100평 이상의 센터로 많은 분들이 동시에 오셔도 충분히 쾌적하게 운동하실 수 있습니다. 선부동 필라테스 TFT선부점은 7:1로 수업할 수 있는 룸이 두 개가 준비되어 있고 그룹 피티 공간과 개인 피티 공간도 따로 분리되어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탈의실과 샤워실 개인부스도 4개나 준비되어 있어요.

    벌써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어요. 센터 운영에 늘 심혈을 기울인다는 반증이라고 생각됩니다! 아, 선생님들 자랑을 안 했네요.
    필라테스 강사님들은 필라테스 및 헬스트레이너 경력으로 해부학 자격증을 모두 가지고 계시며 재활 및 체형교정에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계십니다! 친절함을 기본으로 장착하였기에 많은 회원님들이 좋아하십니다!

    그룹 피티 트레이너 선생님들은 월요일 화요일은 근력운동 위주 수업과 수요일 목요일유산소운동으로 근력 향상과 체지방 감소를 위하여 열정적인 수업을 하고 계십니다.


    7:1 필라테스 룸은 리포머와 체어와 바렐이 준비되어 있고 이 시설들은 출산 후 다이어트나 체형교정 또는 재활운동에 큰 도움이 되는 운동입니다. 필라테스는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닌 건강한 삶을 영유할 첫 시작점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선부역 한도병원에서 도보로 1분이면 온다는 사실! 안산 사람이라면 다 알 것 같은 선부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운동하는 가는 것은 엄청난 집념이 필요한데 접근성이 좋을수록 좋은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리적 접근성 만큼 실제로 비용면에서도 접근성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가성비 시대 아니겠습니까? 저렴한 금액으로 최고의 운동 환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은 흔치 않습니다. 많은 비용을 들여 운동할 필요가 없어요!

    지금 빨리 문의 주셔야 할 이유가 있어요. 현재 겨울 이벤트로 필라테스와 그룹피티를 동시에 둘 다 이용 가능하고요, 이는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주고 있습니다^^ 운동 열심히 하시면서 한 달에 한번 인바디 측정으로 몸의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아마 웃음이 절로 나실 것 같아요!


    또 한가지 자랑할 것은 주말에도 운동을 하실 수 있어요. 늘 센터가 오픈되어 있어서 수업이 없어도 언제든 자유운동이 가능하다는 것은 회원들의 목표 달성 시기를 더 당길 수 있는 좋은 환경입니다^^ 선부동에서 아마 가장 좋은 필라테스 센터가 아닐까 싶어요.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필라테스 선생님들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다들 오랜 경력을 보유하고 있고 워낙 친절하고 세심하셔서 회원들의 재등록율이 무려 80% 이상이라는 거! 이것은 뭐 안 봐도 비디오 아닐까요? 믿고 다닐 수 있는 증거랄까요?

    선부동 필라테스 tft선부점! 문의는 031-411-8200 전화 주시면 되시구요 전화가 부담스러우신 분은 <카카오톡 아이디: TFT선부점>으로 메시지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주신다고 합니다^^

    이제 본격적인 겨울인데, 지금 빠짝 운동해서 날이 따스해질 즈음엔 더욱더 건강한 몸으로 자신 있는 삶을 살아가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