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경남 새집증후군 제거 업체 다올클린(새집증후군 시공)
    ETC 2022. 11. 22. 16:54
    반응형

     제가 얼마 전 신축 아파트에 들어오면서 가장 신경 썼던 것은 새집증후군이었어요. 그 당시 곧 아기를 가질 예정이었기 때문이죠. 가구 하나를 사도 새삥 냄새가 너무 유해할 것만 같은 저는 참 피곤하게 삽니다. 그냥 대충 살 수 없는 것은 어떤 글을 봐버렸거든요. 새집증후군 발생은 인체에 매우 위협적이며 샬라 샬라 샬라.. 

     

    새집 증후군의 필요성

     

     인간이 하루 마시는 물은 2리터, 공기는 2만리터.. 와.. 그러네요ㅜㅜ 공기 엄청 중요하네요. 저는 업체 쓸 생각 없이 피톤치드 무지하게 분사했었어요. 그런데도 새집 냄새가 빠지지 않고, 계속 이런 내용들을 접하게 되니 그냥 넘어갈 수가 없어서 결국 여기저기 찾아보고 업체행... 나름 만족한 결과였습니다.

     지인이 이번에 부산으로 이사를 가면서 만족했던 그 업체 소개 해달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알아보니 부산까지 출장은 어렵다며 다른 부산 업체를 소개해줬어요. 와, 업체가 추천하는 업체. 이미 200% 맹신 들어갑니다. 그래서 저는 마치 중개인처럼 지인과 부산의 다올클린이라는 업체를 연결해줬습니다. 그 결과! 꼼꼼하고 섬세한 시공에 너무 만족한다며 후기로 힘을 좀 실어드리고 싶다셔서 중개인의 블로그에 시공받은 지인의 입장으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시공전 실내공기질 측정

     

     저 ppm이라는 단위는 백만분율이에요. 그러니까 백만분의 몇! 그 숫자가 표기되는 거라고 합니다. 0.932. 공기질이 꽤 안 좋은 게 맞죠? 이제 본격적인 미세먼지 배출공정이 들어갑니다. 

    미세먼지배출공정

     뭘 계속 이렇게 쏴요. 그럼 미세먼지가 배출이 되나봐요. 저도 해보고 싶습니다. 특히 중년을 향해가는 남자들은 이런 장비를 소유하고 사용해보는 게 약간의 로망 아닌가요? 

     

    친환경 알콜소독

     

     이제 소독합니다. 친환경 알코올이라는데 어디까지가 친환경이고 어디까지가 친환경이 아닌지는 모르겠어요. 알코올은 그냥 날아가면 끝 아니었나요? 여하튼 여기까지는 저도 봐왔던 공정입니다. 다른 업체 써봤으니까요! 그다음입니다.

     

    광촉매시공

     광촉매 시공이라는데, 실제로 공기질을 깨끗하게 하는 것은 물론이고 보기에도 좋게 시공을 해주나 봐요. 광촉매라니! 유해물질 분해도 하고 코팅도 하고, 뭐 이런건가봐요. 이건 처음 봤습니다. 알고 보니까 부산에서 꽤 유명한 새집증후군 제거 업체 다올클린은 다른 곳보다 공정이 좀 많데요. 다다익선이죠.

     

    차폐제 시공

     이것도 코팅하는 과정이래요. 잘은 몰라도 꼼꼼하고 섬세한 건 인정인정.  

     

    라돈저감

     라돈라돈라돈. 라돈에 대한 이야기 참 많았죠. 그래서 라돈 측정기 사고도 싶었고 했는데 애초에 라돈 저감 시공을 하면 마음이 편하겠어요. 라돈 저감하는 작업중입니다.

     

    오존 어쩌고..

     전문적이지 않아 죄송합니다. 이건 오존이랬나 뭐랬나. 오존층은 아는데 오존에 대한 공정이 뭔지 잘 몰라서 찾아보니까 유해물질과 오염물질을 분해하고 제거하는 거래요. 이렇게 모든 공정마다 다 제거하고 다 없애버리면 뭐만 남아요? 마지막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UV자외선 살균시공

      UV 자외선 살균 시공입니다. 애 키워보신 분들은 UV 살균이 얼마나 중요한 지 모두 아시죠? 그런데 이것보다 좋은 건 뭐다? 열탕이다! 아기 쓰는 물건에 열탕이 가장 안심되죠. 하지만 집은 열탕할 수 없잖아요. 가구도 열탕할 수 없으니 살균을 합니다. 이거 하고 나면 끝 아닌가요?

     

    정화

     또 환기를 하네요. 그리고 그 후엔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왔던 그것. 그거 하나면 새집증후군 다 잡을 수 있는 줄 알았던 그것. 바로..

    피톤치드 분사와 향균탈취

     

     네, 피톤치드... 이것은 새집증후군 제거 과정 중 빙산의 일각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톤치드 좀 뿌리면 되는 것으로 아는데, 도움은 되겠지만 해결책은 아니라는 거 기억하셔야 해요. 안 그러면 일 두 번합니다. 피톤치드 분사 후 향균탈취를 위한 작업까지!

     

    자, 총 열 두 과정의 공정이 끝난 후 실내공기질 재측정. 두근두근. 과연..

    실내공기질

     

     대박. 0이네요. 백만분의 1도 오염물질이 없다는 건데.. 이게 가능해요? 그런데 기계는 거짓말 안 하죠. 진짜 0.000PPM. 오. 이게 계속 유지되는 건지 일시적인 건지는 모르겠지만 공정을 보니 믿을만해요. 그리고 실제로 새가구 냄새, 새집 냄새, 화학적인 냄새가 거의 다 빠져서 안심이 된대요! 너무 친절하고 전문적인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시공을 해주니 주변에 널리 알리고 싶었을 그 마음이 이해가 갑니다^^

     

     그렇다면 또 가장 중요한 비용은? 업체에 문의하거나 다올클린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부르는 게 값이 아닌 평당 정찰제로 진행되고 있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아 그냥 서비스 요금표 올려드릴게요.

     

     유해한 것은 모두 다 작살내버리는 부산 새집증후군 제거 업체 다올클린이네요. 24시간 운영하고 이사청소도 한대요. 후회없는 입주청소하시고 편히 호흡하시고 모두 건강하게 살아요!

     

    부산 다올클린 문의: 010-2396-4870

    http://www.daolclean.com/main#

     

    다올클린 - 부산 새집증후군,입주청소 전문업체

    다올클린 새집증후군제거,새집증후군업체,12단계 프로세스,입주청소,이사청소까지 완벽하게!

    www.daolclean.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