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강오름 위오름환 후기입니다! (원인은 역류성 식도염!)
    ETC 2023. 3. 14. 2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동안 잠잠했던 역류성 식도염이 또다시 시작됐습니다. 과거 잦은 야식 후 취침으로 인해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을 좀 했어서 이제 절제하고 있는데 또 다른 원인이 찾아왔습니다.ㅠㅠ

     문제의 발단은 며칠 전 아침 빈속에 마셨던 카페라떼... 바쁜 나머지 뭐로든 배를 좀 채우자 하고 친구와 카페에 들어가 위로 들이부어 직행시켰던 라떼.. 라떼 한잔이 제 위장과 제 하루를 뒤집어 버렸습니다. 빈속에 마시면 꼭 이렇게 한번씩 탈이나더라고요. 예전엔 안 그랬는데 나이 먹고 이래요ㅜㅜ 위도 나이를 먹나 봐요. 얼마 전엔 빈속에 약 먹고 하늘이 노래졌었는데 정말 인간은 망각의 동물인가 봅니다.

     속 쓰림과 함께 신물 넘어오는 그 거북스러운 느낌은 겪어보지 못하면 아무도 모를일이죠ㅠㅠ 이럴 땐 보통 어떻게들 하시나요? 저는 코로나 후유증으로 오랫동안 약을 지속해서 간이 너무 나빠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최대한 약을 자제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엔 위에 좋은 음식을 찾아봤습니다!

     당연 1위는 양배추죠. <위 = 양배추> 거의 공식이라고 봐야죠.ㅋㅋ 위뿐만이 아니라 몸에도 좋기 때문에 양배추즙을 사 먹어본 적도 있는데 크게 몸이 좋아지는 것은 체감하지 못해서 좀 멀리하고 살아왔어요.

     그다음이 매스틱? 그리고 감자나 마와 같은 제법 많은 음식들이 위에 좋기로 소문이 나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뭘 딱 먹기가 좀 애매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다 먹을 수도 없고 말이죠. 그래서 혼합된 제품을 찾아보다가 '위오름환'이라는 제품을 발견했어요. 

     위오름환에는 위에 좋은 식재료인 양배추, 감초, 케일, 산약(마), 현미가 들어있어요. 이 다섯 가지 외에는 어떤 합성 화합물이나 기타 첨가물, 감미료 등이 들어있지 않아서 일단 믿고 구매! 내 몸에 들어가는데 성분은 정말 중요하죠. 저는 소중하니까요. 콜라가 어딨더라.

     원료마다 고유한 성질을 기본으로 하면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재료라고 하니 뭔가 믿음이 갔어요. 다른 것은 둘째치고 위에 좋은 원료들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게 가장 좋았습니다. 유통기한 넉넉해서 좋고, 먹기 좋은 사이즈의 환으로 만들어져서 섭취가 편했고요. 먹는 양도 위오름환 뚜껑에 환을 담아 한 뚜껑 하면 됩니다! 

     양배추가 50%로 압도적인 비율로 함유되어 있는데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이 나지 않아서 좋았고요. 물론 약이 아니기 때문에 이 환을 먹는다고 해서 빠르게 위가 건강해진다거나 하는 기대는 하지 않아요. 그렇지만 장기적으로 내 몸에 좋은 것들이 쌓이고 있다고 생각하니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다이내믹한 후기를 드리지 못해서 아쉬울 수 있으나, 여하튼 지금까진 기분 좋게 섭취하고 있어요^^ 위오름환 먹으니 위가 좀 달래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역류성 식도염이나 위장장애 있으신 분들은 저와 함께 위오름환 섭취를! 앞으로는 빈속에 약이나 라떼같은 유지방 제품은 피하기를 다시 한번 다짐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