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공항 근처 숙소 방문기] 오 가성비 너무 괜찮네??(제주시간여행휴양펜션)
    리뷰와 평과 추천 2022. 11. 15. 14: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다시 블로그에 박차를 가하려고 해요. 카카오 서버 화재 사태로 인해 조회수가 이전보다 저조해졌어요ㅜㅜ 기존 노출되었던 글들이 내려가고 새 글이 올라가고 있나 봐요. 기존 블로거한테는 악재, 이제 시작하는 분들껜 호재가 될 수 있겠네요. 그래서 이제 저는 다시 좀 피곤하게 살기로 했습니다. 이제 막 시간하는 신인의 마음으로다가.

     

     제주에 갈 일이 생겼습니다. 일 때문에 가는 건데도 놀러가는 이 느낌. 제주나 해외만이 줄 수 있는 이 기분. 좋습니다. 마침 제주 공항 근처에 숙소를 찾다가 여기다 싶은 곳이 있었어요. 사실 저는 가성비를 많이 따져요. 요즘 sns로 인해 숙박업소 가격에 거품이 잔뜩 끼어버린 것 같아서 많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제가 미리 알아보고 간 이곳은 가성비가 너무 어마어마 했어요. 공간에 비해 비용이 합리적이고, 검색하면 가장 먼저 뜨는 숙소 평점이 4.5를 훌쩍 넘겼거든요. 음식이건 숙소건 평점 테러리스트들이 늘 존재하기 때문에 좋은 평점을 유지한다는 것은 그 만큼 신뢰할 수 있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번 제주 일정은 그리 바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휴양을 함께 할 수 있는 곳으로 찾았어요. 애월 해안도로를 도보로 갈 수 있고, 수산봉/저수지를 산책할 수 있는 곳, 그리고 공항과 가깝고 바다와 가까웠으면 했어요. 나중에 보니까 곽지해수욕장과 가깝더라고요. 물론 대형 마트도 가깝고. 지리적으로 참 좋은 곳이었습니다. 자, 숙소를 말로 설명하면 뭐합니까! 이제 위치 안내 후 찍어둔 사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21840857?c=14068056.7958005,3958111.7507747,15,0,0,0,dh&placePath=%3Fentry=plt 

     

    네이버 지도

    제주시간여행휴양펜션

    map.naver.com

     

    제주시간여행휴양펜션

     평일에 찾은 시간여행 휴양펜션의 전경입니다. 조경도 잘 관리되어 있었어요. 요즘 천연잔디 보기가 쉽지 않은데 잔디 또한 관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밟는 느낌이 너무 좋네요. 그리고 너무너무 평화롭습니다. 사실 정면으로 정말 멋지게 찍은 사진이 있는데 너무 신나게 뛰어놀고 있는 아가 얼굴이 찍히는 바람에 올리질 못하네요ㅜㅜ 초상권은 너무너무 중요하니까요.

     

    제주시간여행휴양펜션

     넓직한 마당 한편에 시고르자브종 강아지가 있습니다. 강아지 초상권은 안 걸리니까 대놓고 찍었습니다. 그런데 우리 시고르자브님은 그게 별로 기분이 좋지 않았나 봐요. 인상을 쓰네요. 그래도 사랑스럽습니다. 펜션 강아지라 그런지 개집도 펜션급이네요ㅋㅋ 좀 친해진 다음에 쓰다듬어주고 주인님께서 허락하신다면 산책도 좀 시켜주고 싶습니다. 사장님이랑 친해진 뒤 이 아이랑도 친해져 볼게요.

     

    제주시간여행휴양펜션

     마침 차에 뭘 다시 가지러 갔다가 아무도 없을 때 한 컷! 평일인데도 차들이 꽤 많았어요. 그렇다고 번잡하진 않았어요. 사진만 봐도 고요하고 평화롭죠? 들어가기 전인데도 기분이 환기가 됩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제주 한 달 살기 같은 것을 체험하나 봐요. 저도 언젠간 짤리면 꼭...

     

    제주시간여행휴양펜션

      제주에 와야만 쉽게 볼 수 있는 현무암 하르방 아저씨. 돌 하르방은 볼 때마다 왜 괜히 만지고 싶죠? 아 여기서 상식 하나! '하루방'이 아니라 '하르방'입니다. 아마도요...

     

    제주시간여행휴양펜션

     나이가 드니까 나무나 꽃에 자꾸 눈이 가요. 곧 카톡 프로필 사진도 꽃이나 산으로 바뀌는 거 아닌가... 참아야지.. 여하튼 소나무 자태가 너무 좋습니다. 이 소나무가 이런 자태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선 전문가의 손길로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미래에 조경 사업, 나무 의사, 뭐 이런 사업이 전망이 좋을 거라던데. 가위질 하나도 서툰 저는 그냥 보면서 감탄만 하렵니다.

     

     이제 숙소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 일단 입구에 짐을 다 두고 후다닥 찍어봤습니다. 리뷰어들은 참 피곤하게 삽니다.

    제주시간여행휴양펜션 허니문 스위트룸

     잉? 이상하죠? 분명 저 혼잔데 이 넓고 화사한 룸을 쓰다뇨! 네, 저는 이번에 정말 쉬러 왔습니다. 넓은 곳에서 한량처럼 쉬다가 잠깐 나갔다 오고를 반복할 예정이거든요. 제 로망이었습니다. 제가 스위트룸을 쓸 수 있었던 이유는, 이곳은 가성비 쩔기 때문이죠. 근데 이 방이 가장 저렴한 방 중 하나라는 게 너무 놀랍습니다. 사진 보면 아실 거예요.

     

    시간여행휴양펜션 스위트룸

     가전 가구들은 시간의 흔적이 있어 보이나 잘 정돈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고향 집에 온 느낌도 살짝 들었어요. 친근하고 푸근한 느낌이었습니다. 

    시간여행휴양펜션 스위트룸

      와, 드럼세탁기까지! 그밖에도 밥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각종 냄비와 조리도구들도 잘 갖추어져 있었어요. 청소 상태 너무 좋았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청결과 위생은 너무너무 중요합니다. 사장님 성격 대충 알 것 같아요.

     

    시간여행휴양펜션 스위트룸

     저녁엔 회와 바비큐를 먹고 넓은 침대에서 뒹굴거리다가 잘 거예요. 침구류도 얼룩같은 거 없이 잘 세탁되어 있네요. 만성 알러지 비염러인 저에겐 진짜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튼 가까운 곳에 싱싱한 회와 고기를 구할 수 있는 곳이 있다니 저녁이 기대됩니다!

     

     아, 둘러보니까 아이들을 위한 방도 있었어요. 나중에 가족들과 오면 좋겠어요. 가격을 찾아보니 제가 본 키즈 펜션 중에 가장 저렴하네요.(요즘 키즈펜션 가격 진짜 사악....) 오래 묵을 거면 정말 메리트 있는 가격이네요! 자 이제 마지막 사진입니다. 제가 어딜 가든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화장실! 아무리 좋은 최신식 핫한 펜션도 화장실 더러우면 싫습니다. 

    시간여행휴양펜션 스위트룸

     

     냄새도 안 나고 바닥도 벽도, 변기도 세면대도 모두 잘 관리가 되어 있었어요. 다행입니다. 이 정도면 비록 짧은 일정이라도 잘 쉬고 일 효율도 잘 내고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이곳을 고를 때 보았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링크, 그리고 간단한 정보 남기면서 저는 침대와 한 몸이 되러 갑니다. 가성비 좋은 숙소, 가족과 함께 가실 숙소, 제주공항과 인근 펜션을 찾으신다면 제주시간여행휴양펜션 추천합니다^^

    제주 제주시 애월읍 엄장로 17-6 제주시간여행휴양펜션, 064-799-4900.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ime_travel_jeju/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time_travel_pension-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