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 신갈 용인 화성 동탄 타이어 성지 추천드립니다! [용인 티스테이션 영덕점]
    리뷰와 평과 추천 2022. 12. 8. 12:00
    반응형

     오늘은 최근에 제 타이어 작업을 한 업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좋은 가격에 실력과 인성까지 겸비한 용인 영덕동의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입니다^^ 이곳은 원래 mk타이어라는 이름으로 운영을 하셨었는데 몇 년 전부터 티스테이션 공식 대리점으로 바꾸셨어요.

     

     저는 타이어에 대해 잘 모르는데 깐깐합니다. 가장 골치 아픈 손님이죠. 하지만 사장님은 늘 인상 한번 안 쓰시고 아주 친절히 대답해주시고 알아봐 주시고 견적도 시원시원하게 알려주셨어요. 저는 여기뿐만 아니라 검색을 통해 여러 업체에 제 타이어 견적을 내봤는데 이곳에서 받은 견적을 늘 웃돌았습니다. 크게 오버되는 것은 아닌데 타이어 성지 티스테이션 영덕점 사장님은 휠얼라이먼트까지 포함이라고 하셨거든요. 다른 곳 비용에 얼라이먼트까지 하면 비용이 꽤 차이가 나게 되더라고요. 

    티스테이션 영덕점

     일단 장소 공유합니다. 중부대로 17입니다^^ 주소는 용인인데 수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신갈이나 영통쪽에서 아주대 넘어가는 길 쪽에 수입차들 매장과 서비스 센터 많은 곳이 있어요. 거기에 타이어 집도 몇 개 있는데 그중 한 곳입니다. 영업시간은 9시부터 8시입니다^^

     

     이쯤에서 사장님 주차 실력을 좀 보여드릴게요.

    티스테이션

     절묘하죠? 사장님 차가 좀 큰 차인데 이렇게 가까이 붙여놓습니다 늘. 이정도면 주차 초고수인데 한 번도 안 박았을까요? 자세히 한번 보세요. 박은 자국이 있습니다.ㅋㅋㅋㅋ 살짝 들어갔네요 번호판 부분이 닿는 기둥이.ㅋㅋㅋㅋㅋㅋ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리프트

     작업 가능한 리프트는 두개입니다. 두 곳의 형식이 다른데 차종마다 적합한 자리가 있나 봐요. 제 차를 하기 전에 다른 차량이 있었는데 저 차 마치고 저 자리에서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티스테이션 영덕점

     

     제가 미리 주문해놓은 타이어도 도착해 있었습니다.

    HPX

     저 홈이 깊은 타이어를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 저는 한국타이어 신상인 다이나프로 HPX로 구매를 했습니다. 엄청 고민 많이 했는데 사장님도 추천한다고 하셔서! 이 타이어에 대한 후기는 아래 남기도록 할게요.

    https://all-round86.tistory.com/#google_vignette

     

    해결된 봄 : 슬기로운 남편생활

    온갖 것에 관심이 많음

    all-round86.tistory.com

     

     여하튼 저기 나와있는 타이어는 오늘 작업할 분량인가봐요. 오랫동안 타이어 전문점을 하셔서 단골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레니게이드 타이어

     드디어 제 차 작업이 시작됐어요. 두 분이 진짜 호흡이 척척이라 엄청 빠른 속도로 작업을 하더라고요. 진짜 너무 빨라서 무슨 스피드레이싱 중간에 바퀴 갈아 끼우는 장면 보는 줄 알았습니다. 아, 직원분도 진짜 상냥하시고 친절하십니다.

    티스테이션 영덕점

     패드 잔량 체크도 해주셨어요. 한참 더 타도 된다고 합니다. 휴 다행...

     기다리는 동안 커피 한 잔 합니다. 쾌적합니다. 모과향이 은은히 나네요. 제가 여러 타이어 중에 한국타이어를 선택한 이유가 있는데 지금 하고 있는 이벤트 때문이기도 했어요. 제 차는 사륜 특성상 가능하면 타이어 하나가 파손되면 같은 타이어로 무조건 교환해야 하는 단점이 있어요. 전에 비싼 출고 타이어 끼고 있을 때 하나만 파손돼서 지출이 너무 심했죠ㅠㅠ 그런데 이젠 그런 걱정 없어요. 안심서비스가 있거든요 ㅎㅎ

    한국타이어 안심서비스

     무료 가입이구요 1년 1만 킬로까지 본인 과실로 타이어가 파손되어도 무조건 하나는 무료로 새롭게 장착해주는 무상 보증 서비스! 장착비는 고객 부담이라고 되어 있는데 얼마 안 하니까 뭐.

    타이어 보증

     이런 서비스도 있네요. 불만족할 일이 없는 라인업이에요. 행사 상품 모두 많은 이들이 극찬하고 있는 타이어니까요^^ 그 사이에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HPX타이어

     드디어 새신발 신었습니다. 저는 4짝 모두 교환했어요. 겨울을 맞아 사계절용 타이어로!! 든든합니다. 얼라이먼트까지 봐주셔서 차가 새 차가 된 느낌!! 게다가 제 뒷타이어는 마모가 별로 안돼서 중고로 판매하기로 했거든요. 바로 산다는 사람이 있어서! 사장님께 랩 좀 달라니까 저도 모르는 사이에 알아서 이렇게 싸놔 주셨어요. 대박이죠ㅜㅜ 너무 친절하십니다! 얼마에 팔기로 했냐고 해서 얼마라고 말씀드리니까 너무 아깝다고. 더 받아야 한다고 편까지 들어주시고 ㅋㅋ 

     오늘 제가 간 타이어집은 사실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지인이세요. 제가 근처 회사 근무할 때 오며 가며 차도 한잔씩 하고 가고, 농담 한두 마디씩 하고 가던 곳이에요. 지나갈 때마다 차 한잔 하고 가시지~ 라고 하시는 푸근함에 반했어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잘 알고 있진 않지만 만날 때마다 반겨주시는 사장님이셨어요. 

     

     제가 지인이라 저렴히 해주신 건 아니고, 더 꼼꼼히 봐주신 건 있을 거예요. 타이어 바꾸실 분들, 여기 가시면 최소 손해는 안보십니다!! 내돈내산 타이어 교체 후기였습니다.

     031-212-1108 

    https://place.map.kakao.com/2016540139

     

    티스테이션 용인영덕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7 (영덕동 780-5)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