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탄2신도시 키즈 파티룸_ 엘룸워터파티룸 내돈내산 리얼후기
    리뷰와 평과 추천 2023. 1. 18. 16: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후기 올립니다^^ 어디를 가도, 무엇을 먹어도 후기 쓸 생각조차 못하는데ㅠㅠ 동탄2신도시의 키즈파티룸! 엘룸워터파티룸은 꼭 쓰고 싶어서 이렇게 짬을 냈어요. 무엇보다도 내돈내산 리얼후기가 부족한 요즘이기에ㅠㅠ 동탄2신도시에 있는 엘룸워터파티룸에 대해 느낀 바를 가감없이 쓰려고 합니다. 

     저희 애가 두돌을 맞았는데 제가 너무 바쁜 관계로 어딜 가지 못했어요. 그래도 분위기는 내보자 생각하고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엘룸워터파티룸을 덜컥 예약했습니다. 저는 주말에 이용했기 때문에 가격이 좀 나갔어요. 하지만 어떤 파티룸이든 이 정도 가격 하더라구요. 게다가 키즈풀이 있기 때문에 저렴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엘룸워터파티룸

     엘룸워터파티룸 너무 예쁘죠? 실제로 정말 아늑하고 편안했던 공간이에요. 막 넓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있을 건 다 있고, 무엇보다도 청결했어요. 모든 것이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 위생과 청결상태를 보니 사장님 성격 알 것 같아요^^ 아, 바닥은 좀 차요. 온열 방식이 아니라서요. 발이 좀 시립긴 하지만 춥진 않아요. 천정에 있는 시스템 냉난방기의 성능이 좋거든요! 건조할 법 하지만 풀장이 있기 때문에 괜찮았아요.

    엘룸워터파티룸

     저희 아들이 가장 좋아했던 오르막? 미끄럼틀? 뭐지 이름이? 여튼 저기를 한 오십번은 왕복한 듯......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 힘빼기에 좋겠다 생각했는데 왠걸. 우리 아이는 힘 안빠져요. 혹시나 구를까 걱정하며 항시대기중인 엄마아빠만 힘빠져요. 게다가 저는 급히 애 잡아주러 가다가 두번이나 나무 칸막이에 정강이를 두번이나.... 물론 그렇게 위험한 정도는 아닌데 제가 덤벙거린 탓이죠. 그래도 넘어다니는 나무 칸막이가 라운딩 처리 되어 있거나 모서리 방지 커버가 되어있었더라면 하는 생각은 들었어요.

     

    엘룸워터파티룸

      스탠딩 티비이가 있고 콘센트 커버도 있어요. 소파도 있고. 이렇게 예쁜 공간을...  모두 짐칸으로 써버렸어요ㅠㅠ 사진엔 없지만 블루투스 스피커도 준비되어 있어요!! 이쯤에서 동탄2신도시 키즈워터룸, 엘룸키즈파티룸에 대해 특별한 자랑을 하자면. 일단 증거 제출.

     

    엘룸워터파티룸

     사장님이 너무너무 좋은 일을 하고 계세요. 매달 보육원 두 곳과 한부모 취약가정을 초대해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신다는 따듯한 이야기ㅠㅠ 이런 곳은 더 잘 되어야 해요.

     

    엘룸워터파티룸

     커피머신과 정수기! 저흰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커피 캡슐이 무료제공이던데 이마저도 귀찮았던 저희는 커피도 배달을.

     

    엘룸워터파티룸

     감성 뿜뿜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수납공간들을 열면 예쁜 식기와 집기들이 모여있어요. 다른 거 챙겨올 게 하나도 없을 듯해요. 

     

    엘룸워터파티룸

     저희 아들과 아들 친구가 너무너무 잘 놀았던 키즈풀!!!!! 실내풀!!!!!! 물도 따듯하고 물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과 튜브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하지만 실내풀 내려가는 마지막 계단 대리석이 좀 뾰족함 감이 있어서 아이들이 가까이 갈 때면 그 곳을 막아 주어야 했어요. 엄청 위험하진 않지만 그래도 마음 놓을 수는 없는 정도. 사장님 이거 보신다면 계단 모서리 라운딩 처리 해주세요~~~ 저희 또 갈거예요!

    엘룸워터파티룸

     화장실도 깨끗! 

     

    엘룸워터파티룸

     샤워공간도 너무 잘 되어 있어요. 청소 상태 완벽하구요, 목욕의자마저 깨끗해서 무얼 사용해도 찜찜하지 않았어요. 요즘 시대는 위생과 청결이 생명인데, 엘룸워터파티룸의 컨디션은 최고였습니다! 아기소변기와 아기변기까지 잘 되어 있어서 기저귀를 일찍 뗀 저희 아들이 볼 일을 보기도 너무 편했어요.

     

    엘룸워터파티룸

     이것은 편백욕조입니다. 여기서 거품놀이를 마음껏 할 수 있어요. 저 물감? 그리고 거품을 너무 많이 써서 죄송한 마음이 들기까지.. 저희 애가 너무 좋아했어요. 사장님도 이 공간에 대한 자부심이 크셨어요. 건식으로 욕실을 쓰고 있는 집에서는 안돼! 하지마!를 저도 모르게 외치는데, 여기서는 다 돼요. 모든 것이 허용돼요. 제 집이 아니라고 막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그만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었어요.

     

    엘룸워터파티룸

     수영복과 타월까지 완벽히 준비되어 있어서 집에서 뭘 챙겨나오지 않아도 됨. 그래도 혹시 몰라 저희는 저희꺼 사용했지만, 좋은 공간을 우리만 쓰기 아까워서 부른 친구 가족은 몸만 와서 하나도 부족함 없이 잘 놀고 갔어요. 진짜 몸만 와도 됩니다. 밥은 배달시키면 되니까.ㅋㅋㅋ 이제 다시 밖으로 나갈게요.

     

    엘룸워터파티룸

     아늑한 낮잠 공간입니다. 저희는 낮잠을 재우고 저녁 타임에 왔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았어요.  대여섯시간 대여하는데 낮잠을 자면 좀 아깝긴 할 것 같습니다. 물론 자주면 엄마아빠가 한 숨 돌릴 수 있지만...ㅋㅋ

     

    엘룸워터파티룸

     낮잠자는 곳은 마치 굴과 같은 곳입니다. 모든 공간을 적절하게 사용한 인테리어예요.

     

    엘룸워터파티룸

     큰 공기청정기와 탈수기! 많이 넣었더니 천천히 돌더라구요. 그래서 다 뺀 후 조금만 넣었더니 역시나 쌩쌩 돌았습니다. 물 쭉쭉 짜서 집에 가져가면 얼마나 편하게요.

     

    엘룸워터파티룸

     예쁜 원목 장난감들입니다. 저는 아이랑 함께 잘 가지고 놀고 싶었는데 저희 애는 오로지 미끄럼틀 클라이밍...

     

    엘룸워터파티룸

     미끄럼틀 위로 올라가면 복층 구조로 주방놀이 장난감과 오락기가 있습니다. 키조작이 어려워 게임은 포기했습니다. 자 이제 테이블 사진입니다.

    엘룸워터파티룸

     크.. 생일상 기본 세팅입니다^^ 저희는 따로 케이크와 과일, 떡, 그리고 예쁜 디저트와 소품을 더 챙겨가서 풍성한 생일상을 해줬어요. 케이크 후~~~ 도 많이 하고!!

    엘룸워터파티룸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다섯시간인가? 여섯시간인가 꽉 채우고 나왔어요.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더 놀다 가도 좋다셨지만 밤이 늦은 관계로 귀가했어요. 정말 친절하십니다. 따듯한 사람이 운영하는 따듯한 공간이랄까요?  조만간 기회될 때 또 방문해서 열심히 미끄럼틀 오르고 풀장에서 놀고 맛있는 것도 시켜먹고 할 거예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